믿음의 여정/1. 나의 삶 나의 고백

임마누엘과 구속의 은혜(시16:8)

새벽지기1 2024. 2. 24. 06:18

“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모심이여 

그가 나의 오른쪽에 계심으로 내가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시 16:8) 

 

창조주 하나님께서 나의 생명의 주가 되시며 

예수님께서 나의 대속의 주가 되시며
성령님께서 나를 도우시는 주가 되십니다. 

 

하나님께서 나보다 나를 더 사랑하시며 

예수님께서 나를 위하여 지금도 간구하시며 

성령님께서 나를 사랑으로 강권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뜻이 나의 삶이 기준이 되며, 

예수님의 은혜의 보좌 앞으로 나아가며, 

성령님의 세미한 음성에 깨어있게 하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