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프란시스 쉐퍼

기독교가 참된 이유

새벽지기1 2016. 7. 1. 10:47


"내가 그리스도인이 된 이유를 재고하는 가운데서 나는 또 다시 발견한 사실이 있으니,

무한하신 인격적인 하나님이 영존 하시는 기독교야말로  참되다는 것을

알만한 전적으로 충분한 이유가 있음을 발견했던 것이다.

좀더 나아가서 내 생애 가운데 심오한 차이점을 일으키는 기타 어떤 사실도 알게 되었다.

나는 한 사람의 그리스도인으로서 실재에 대해 성경이 무엇이라고 말하고 있는가 하는 문제를 고찰해 보았다.

그 결과 나는 다음사실을 알게 되었다.


내가 그리스도인이 된 후에 받은 교훈이 많이 있지만,

우리들의 현재의 삶을 위한 그리스도의 완성하신 사역의 의미에 관

성경이 무엇이라고 말하고 있는지는 많이 들어보지 아니 했다는 것이 문제점이었다는 점이다.


문제는 여기서 생긴 것이었다.

점점 태양은 밝히 떠오르고 노래가 흘러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