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나는 여호와라. 다른 이가 없느니라. (이사야45:5-7)

새벽지기1 2015. 7. 30. 08:06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다른이가 없나니 나 밖에 신이 없느니라.

너는 나를 알지 못하였을지라도 나는 네 띠를 동일 것이요

해뜨는 곳에서든지, 지는 곳에서든지 나 밖에 다른이가 없는 줄을 알게 하리라.

나는 여호와라. 다른 이가 없느니라.

나는 빛도 짓고, 어둠도 창조하며, 나는 평안도 짓고, 환란도 창조하나니 나는 여호와라 .

이 모든 일들을 행하는 자니라 하였노라."(이사야45:5-7)

 

하나님은 오직 홀로 한분이신 하나님이십니다.

시간의 시작과 끝을 창조하시고, 모든 공간을 창조하시고

그 안에 있는 모든 것과 그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는 못하실 일이 전혀 없습니다. 그

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하고,

하나님을 믿고 의지해야합니다.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는 자에게 빛을 비추어주시며, 참 평안을 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