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오스왈드챔버스

4월 9일 나는 그를 보았는가?

새벽지기1 2017. 4. 9. 06:46

 

4월 9일  나는 그를 보았는가?


그 후에 저희 중 두 사람이 걸어서 시골로 갈 때에

 예수께서 다른 모양으로 저희에게 나타나시니”(막 16:12)


구원을 받는 것과 주님을 보는 것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주님을 보지 못한 많은 사람이 하나님의 은혜에 참여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만나 본 사람은 반드시 변화됩니다. 과거에 그렇게 좋던 것이 더 이상 좋지 않습니다.

예수님을 만나 그 분이 어떤 분이신지를 아는 것과 주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무슨 일을 이루셨는가를 아는 것을 언제나 구별하십시오. 만일 당신이 주님께서 당신을 위하여 이루신 일만 알고 있다면 당신은 하나님을 충분히 안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이 예수님의 모습을 그대로 보았다면 (인생 가운데) 어떠한 경험을 할 지라도 당신은 보이지 않는 그 분을 보는 것 같이 하여 인내할 것입니다.


날 때부터 소경된 자는 예수님께서 그에게 나타나 자신을 보이실 때까지 예수님이 누구신지 알지 못하였습니다. 주께서는 누군가를 위하여 어떤 일을 하신 후에 그에게 나타나십니다. 그러나 그분이 언제 나타나실지는 말할 수 없습니다. 갑자기 그 분이 오시면, 나는 지금 그 분을 봅니다라고 외치게 됩니다.

당신에게 나타나신 예수님은 당신의 친구에게도 나타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다른 사람의 눈으로 주님을 볼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주님을 본 사람과 보지 못한 사람 사이에는 구분이 생깁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친구를 인도하지 않는 한 당신이 그 친구를 인도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예수님을 보았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도 예수님을 보게 되길 원할 것입니다.
두 사람이 가서 남은 제자들에게 고하였으되 역시 믿지 아니하니라. 그들이 믿지 않더라고 당신은 반드시 말해야 합니다.

 

내가 본 것을 말할 수만 있다면 당신은 분명히 믿게 될텐데!

어찌 말해야 당신이 받아들일까!

오직 주님께서 내가 섰던 그곳에 당신을 이끄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