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히브리서9:28)

새벽지기1 2022. 10. 12. 06:5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히브리서9:28)

예수님이 사람으로 첫 번째 오신 것은 모든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오셔서 단 번에 모든 사람의 죄를 다 예수님의 몸으로 지시고 죽으심으로 죄인들의 죄를 담당하셨습니다.
그리고 부활하셔서 하나님 아버지께로 가시면서 다시 오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다시 오시는 때와 시기는 공개하시지 않으시고 오직 하나님 아버지만 알고 우리는 알 수 없으나 반드시 예수님은 두 번째 오실 것입니다.

예수님이 두 번째 오실 때는 예수님을 믿음으로 죄를 용서 받았기 때문에 죄와는 상관이 없는 자들, 예수님이 다시 오심을 바라고 기다리는 자들을 천국에 들여 더이상 죄가 없고, 유혹도 없고, 슬픔이나, 눈물이 없는 완전한 구원에 이르게 하실 것입니다.

이제 예수님을 믿음으로 죄에서 구원받고, 순간순간 예수님의 이름으로 죄를 고백함으로 죄와는 상관이 없는 자로 살며, 예수님의 다시 오심을 바라고 바라는 자로 살아가시길 축복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