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내가 영원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기에 인자함으로 너를 이끌었다'(렘31:3)

새벽지기1 2022. 10. 10. 09:20

"옛적에 여호와께서 나에게 나타나사 내가 영원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기에 인자함으로 너를 이끌었다 하였노라"(예레미야31:3)

하나님은 영원한 사랑으로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그런데 우리는 자신이 어렵고, 난감한 상황에 처했을 때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을 믿고 기도하는 믿음의 사람도 있지만, 

"정말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시는가, 정말 하나님이 나를 이끌어 주시는가"라고 의심하면서, 원망으로까지 나아갑니다.

그럴 때라도 하나님은 당신을 믿고, 찾는 자에게 영원한 사랑으로 사랑하시며, 인자함으로 이끌어 주십니다.

무슨 일 때문이든지 하나님을 원망하고, 불평했든지, 어디로부터 다가왔는지 의심하는 마음이 들어와 똬리를 틀고 있든지,
고통의 시간이 너무 커서 기도하기보다는 기도하는 것을 쉬고 있었다면 이제 다시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며 영원한 사랑과 인자하심으로 이끌어주시는 하나님께 기도하시길 축복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