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내가 평생토록 여호와께 노래하며 내가 살아 있는 동안 내 하나님을 찬양하리로다."(시104:33) / 이금환목사

새벽지기1 2024. 6. 25. 06:23

"내가 평생토록 여호와께 노래하며 내가 살아 있는 동안 내 하나님을 찬양하리로다. 나의 기도를 기쁘게 여기시기를 바라나니 나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리로다"(시편104:33-34)

자연을 노래하는 사람도 많고, 사람을 노래하는 사람도 많고, 인생을 노래하는 사람도 많고, 사랑을 노래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자신이 노래하는 것이 자신의 관심이고, 자신의 사랑이고, 자신의 가치입니다.

다윗은 여호와 하나님을 노래하고,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하며,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했습니다. 이렇게 하나님을 노래하고, 찬양하고, 하나님을 즐거워하는 사람의 기도를 하나님은 기쁘게 여기지 않으실까요? 전혀 기도하지 않는 사람보다는 기도하는 사람의 기도를 하나님은 들으십니다. 

그러나 참 믿음의 사람, 하나님의 사람, 하나님과 깊은 교제가 있는 사람은 항상 하나님을 노래하고,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을 즐거워합니다.

오늘도 성령님 안에서, 온 맘을 다해, 자원하는 심령으로 하나님을 노래하고,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을 즐거워하며, 하나님이 기쁘게 들으시길 바라며 기도하십시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