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내가 그들에게 한 마음과 한 길을 주어 자기들과 자기 후손의 복을 위하여 항상 나를 경외하게 하고..."(렘32:39-41) / 이금환 목사

새벽지기1 2025. 4. 12. 06:57

"내가 그들에게 한 마음과 한 길을 주어 자기들과 자기 후손의 복을 위하여 항상 나를 경외하게 하고 내가 그들에게 복을 주기 위하여 그들을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는 영원한 언약을 그들에게 세우고 나를 경외함을 그들의 마음에 두어 나를 떠나지 않게 하고 내가 기쁨으로 그들에게 복을 주되 분명히 나의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그들을 이 땅에 심으리라"(예레미야32:39-41)

하나님은 하나님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을 경외할 수 있도록 "한 마음과 한 길을" 주십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경외하며 살 수 있는 것은 굳건한 의지나, 강한 신념이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물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주시는 믿음과 성령께서 주시는 능력과 생명의 말씀을 붙잡음으로 하나님을 경외하며 살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에게 기쁨으로 복을 주십니다.

하나님은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내어주시기까지 사랑하시는 사랑으로 아낌없이 복을 주십니다.

오늘도 말씀이 육신이 되신 예수님, 하나님과 우리 사이에 생명의 언약이신 예수님을 믿음으로 주신 성령님 안에서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기쁨으로 내려주시는 복을 충만히 누리시길 축복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