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요6:54-55) / 이금환목사

새벽지기1 2024. 10. 31. 07:17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요한복음6:54-55)

그리스도는 신령한 반석이시며, 그 신령한 반석으로부터 신령한 음료를 흘러내시는 분이십니다(고전10:4)

신령한 반석이신 그리스도의 살을 먹고, 신령한 음료인 그리스도의 피를 마시는 자는 이미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부활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살을 먹고, 신령한 음료인 그리스도의 피를 마신다는 것은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찢기신 살과 십자가에서 흘리신 피를 믿고, 믿음으로 성령 안에서 예수님의 살과 피와 연합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예수님의 살과 피에 믿음으로 연합하고, 먹고 마시는 것과 같은 믿음의 결합은 성령님이 일으키시는 초자연적인 역사입니다.

이는 그리스도와 믿는 자 사이에서 성령님에 의해서 일어나는 역사로 믿는 자가 예수님 안에 거하게 되고, 예수님이 믿는 자 안에 거하게 됩니다.

믿음으로 신령한 예수님의 살을 먹고, 예수님의 신령한 피를 마시는 성령님의 역사에 참여하셨습니까?
그렇다면 계속해서 예수님 안에 거하며, 계속해서 예수님의 신령한 살과 신령한 피를 믿음으로 고백하며 살아가시길 축복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