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그러면 너희가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음을 깨달아 알리라"(요한복음10:38) / 이금환목사

새벽지기1 2024. 7. 29. 06:28

"만일 내가 내 아버지의 일을 행하지 아니하거든 나를 믿지 말려니와 내가 행하거든 나를 믿지 아니할지라도 그 일은 믿으라 그러면 너희가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음을 깨달아 알리라"(요한복음10:37-38)

예수님이 이 땅에서 살았던 삶은 하나님 아버지의 일을 하셨고,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알 수 있도록 하나님을 나타내 보여 주시면서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고"(요14:9), "나와 아버지는 하나"(요10:30)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독생자셨고, 하나님과 동등하신 분이셨고, 하나님처럼 말씀하셨고, 하나님 같이 행하셨고, 하나님의 인격과 성품과 능력을 나타내 보여주셨습니다.

예수님은 "만일 나에게서 하나님의 행하심이 나타나면, 나에게서 하나님이 아버지가 보여지면, 나를 통해서 나의 안에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나를 믿으라"고 하신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성경의 말씀을 통해서 예수님을 알게 되고, 성경의 기록을 통해 예수님 안에 하나님이 계시고, 예수님이 구약에서 끊임없이 인류의 구원자로 보내주시겠다고 약속하셨던 그 메시아이심을 보게 됩니다.

예수님을 믿으십시오.
예수님을 믿으면 죄에서 구원하시고, 영생주심을 믿으십시오.
예수님을 믿고, 그 믿음 안에 사는 자들에게 풍성한 삶을 주시는 예수님을 믿음으로 풍성한 삶을 누리십시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