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여호와여 아침에 주께서 나의 소리를 들으시리니 아침에 내가 주께 기도하고 바라리이다"(시5:3)

새벽지기1 2022. 12. 28. 06:47

"여호와여 아침에 주께서 나의 소리를 들으시리니 아침에 내가 주께 기도하고 바라리이다"(시편5:3)

날마다 하루의 시작을 기도로 시작하고, 하루의 첫 시간에 하나님과 상의하듯이 하나님께 자신의 마음, 자신의 계획을 아뢰는 사람의 인생은 어떨까요?

다윗은 하나님이 매일 아침 자신의 기도소리를 들으실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므로 다윗은 이렇게 고백합니다.
"오직 나는 주의 풍성한 사랑을 힘입어 주의 집에 들어가 주를 경외함으로 성전을 향하여 예배하리이다"(시5:7)

다윗은 왕으로서 너무 많은 일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정말 바쁘기 때문에 기도하는 사람, 혼자 있을 시간이 없기 때문에 혼자 있을 수 있는 새벽에 조용히 기도할 시간을 갖는 사람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새벽에, 이른 아침에 기도하십시오.
기도하지 않는 사람보다 조금 더 일찍 하루를 시작하고, 조금 더 일찍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게 시간관리를 해보십시오.

오늘도 기도로 여는 하루, 무릎으로 시작하는 하루, 주님의 보호와 인도하심 안에서 시작하는 하루가 되시길 축복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