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나를 영접하는 자는 나를 보내신 이를 영접하는 것이니라"(마태복음10:40)

새벽지기1 2022. 12. 20. 06:58

"너희를 영접하는 자는 나를 영접하는 것이요 

나를 영접하는 자는 나를 보내신 이를 영접하는 것이니라"(마태복음10:40)

제자들과 그리스도인은 그리스도의 권위를 위임받아 그리스도의 대사로 사는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그리스도의 이름을 앞세우고 살아야 합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갈2:20)

그리스도인은 누구나 바울의 이 고백과 같은 믿음의 고백이 있어야 하고, 이 고백처럼 그리스도와 연합하여 옛사람이 죽고, 그리스도와 함께 새사람으로 사는 그리스도인은 이제 자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와 함께 살고, 그리스도와 함께 세상으로 나아가고,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의 증인으로 사는 삶입니다.

그리스도와 같은 대접을 받으려는 영적교만, 영적오만에 빠지게 하려는 말씀이 결코 아닙니다. 자기를 부인하고,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 부활의 능력을 증거하는 그리스도의 대리자로 살아가시길 축복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