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손양원목사

[스크랩] 손양원 목사님의 애양원 기도문

새벽지기1 2016. 11. 6. 21:16

손양원 목사님의 기도 – 주여

애양원을 사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581459_10101210719185874_2118815912_n

주여 애양원을 사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1.
주여 나로 하여금 애양원을 참으로 사랑할 수 있는 사랑을 주시옵소서
주께서 이들을 사랑하심 같은 사랑을 주시옵소서
이들은 세상에서 버림을 당한 자들이옵고
부모와 형제의 사랑에서 떠난 자들이옵고
세상 모든 인간들이 다 싫어하여 꺼리는 자들이오나
오 주여, 그래도 나는 이들을 진정으로 사랑하게 하여 주소서

2.
오 주여, 나는 이들을 사랑하되 나의 부모와 형제와  처자보다도 더 사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차라리 내 몸이 저들과 같이 추한 지경에 빠질지라도 사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내 만약 저들과 같이 된다면 그들과 함께 기뻐하며 일생을 같이 넘기려 하오니
주께서 이들을 사랑하사 어루만지심같이 내가 참으로 사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3.
주여, 만약 저들이 나를 싫어하여 나를 배반할지라도
나는 여전히 저들을 참으로 사랑하여
종말까지 싫어 버리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만약 내가 여기서 쫒겨남을 당하여 나가게 될지라도
나는 이들을 사랑하여 쫒겨난 그대로 남은 세월을
이들을 위하여 기도할 수 있는 참다운 사랑을 나에게 주시옵소서

4.
오 주여, 내가 이들을 사랑한다 하오나
인위적 사랑, 인간의 사랑이 되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람을 위하여 사랑하는 사람이 되지 않게 하여 주시고
주를 위하여 이들을 사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보다는 더 사랑치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께로부터 나온 나의 사랑이옵고 또한 주를 위하여
사랑하게 되는 것이매 내 어찌 주보다 더 사랑케 되오리까
그러나 나의 일신과 부모와 처자보다는
더 사랑하게 하여 주시되
주를 사랑하는 그 다음은
이 애양원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5.
주여, 내가 또한 세상의 무슨 명예심으로 사랑하거나
말세의 무슨 상급을 위하여 사랑하는 욕망적 사랑도 되지 말게 하여 주시옵소서
다만 그리스도 사랑의 내용에서 되는 사랑으로서
이 불쌍한 영육들만을 위한 단순한 사랑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6.
오 주여, 나의 남은 생이 몇 해일는지는 알 수 없으나
이 몸과 맘 주께 맡긴 그대로
이 애양원을 위하여 충심으로 사랑케 하여 주시옵소서
아멘



출처 : 이 땅에 꽃처럼 저 하늘 별처럼
글쓴이 : 박우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