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그들의 은과 금이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능히 그들을 건지지 못할 것이며..."(스바냐1:18)

새벽지기1 2024. 5. 28. 09:58

"그들의 은과 금이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능히 그들을 건지지 못할 것이며 이 온 땅이 여호와의 질투의 불에 삼켜지리니 이는 여호와가 이 땅 모든 주민을 멸절하되 놀랍게 멸절할 것임이라"(스바냐1:18)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유다와 이스라엘을 은과 금이 그런 위기에서 건져주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을 떠나서 자기 마음대로 사는 자들이 심판에서 벗어날 길은 없었습니다.

은이나 금 같은 재물이나, 높은 도덕적인 삶이나, 고상한 취미나, 성실한 삶이나, 최선을 다하는 삶도 죄와 사망에서 건져 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떠난 자들, 하나님 없이 사는 자들, 우상숭배자들, 죄 중에 사는 자들이 하나님의 진노의 불에서 벗어나고, 하나님의 멸절하심에서 벗어날 길은 없습니다.

오직 구원자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은혜로만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시는 그날이 예수님을 주님으로 믿는 자들에게는 완전한 구원의 날이지만 예수 그리스도 밖에 있는 자들에게는 분노의 날이며, 하나님의 질투의 불에 삼켜지는 날이며, 완전한 멸절 곧 영원한 사망의 날입니다.

모든 죄인의 죄를 대신지심으로 죄값을 완전하게 다 치러주신 예수 그리스도를 구원의 주님으로 믿고, 영접하심으로 구원의 은혜 안으로 들어오십시오.
영생을 취하십시오.
영생의 풍성함을 누리십시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