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요7:37-39) / 이금환 목사

새벽지기1 2024. 12. 14. 06:39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이르시되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들이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요한복음7:37-39)

사람이 가지고 있는 목마름, 충분히 물을 마신 후에도 다시 곧 찾아오는 갈증은 사람이 이 땅의 삶을 사는 동안은 계속될 것입니다.

이와같이 채워도 채워지지 않고, 영원히 채울 수 없는 인생의 근원적인 갈증들은 정말 많아서 언제 어떻게 다가올지, 어떻게 나타날지도 알 수 없고, 예측 할 수도 없습니다.

그런 갈증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길은 오직 예수님께로 와서 예수님을 마심으로만 채울 수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는 믿음으로 예수님을 먹고, 예수님을 마시는 자는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흐르고, 흘러넘쳐 나올 것입니다.

이는 예수님을 믿는 자에게 주시는 성령님부터 공급하심과 채우심과 만족하게하심을 받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성령님이 당신 안에 거하시되 충만히 거하심으로 당신의 배에서, 당신의 삶에서, 당신의 전 인생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서 넘쳐 흐르기를 축복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