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그 흩어진 사람들이 두루 다니며 복음의 말씀을 전할새..."(행8:4-6) / 이금환목사

새벽지기1 2024. 7. 3. 06:23

"그 흩어진 사람들이 두루 다니며 복음의 말씀을 전할새 빌립이 사마리아 성에 내려가 그리스도를 백성에게 전파하니 무리가 빌립의 말도 듣고 행하는 표적도 보고 한마음으로 그가 하는 말을 따르더라"(사도행전8:4-6)

예수님이 죽으시고, 부활하시고, 하나님 아버지께로 올라가시고, 오순절 성령을 보내주셔서 최초의 교회인 예루살렘교회가 세워졌는데 그 교회가 큰 박해로 성도들이 흩어졌습니다.

그렇게 흩어진 성도들이 여기저기 다니면서 복음의 말씀을 전파했습니다. 그 중에 빌립집사님도 있었는데 사마리아에서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했습니다.

지금 우리가 속한 각 교회에는 아주 여러 직분이 있습니다. 직분을 받은 것은 교회가 충분히 신앙의 성숙과 헌신과 영적 성품을 고려하여 기도하며 세웠을 것입니다. 어떤 직분을 받았던지 복음의 말씀을 전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빌립집사님처럼 말로도 전하고, 말씀을 삶으로 살아내고,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표적도 나타나서 "한마음으로 목사님이, 선교사님이, 전도사님이, 장로님이, 안수집사님이, 권사님이, 집사님이, 성도님이 하는 말을 따르더라"는 간증이 풍성하길 축복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