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요4:14)

새벽지기1 2024. 2. 8. 08:10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요한복음4:14)

사마리아 수가성의 야곱의 우물이라는 공동샘에서 마주친 여자에게 물을 얻어 마신 예수님은 생수에 관한 말씀을 하시다가 예수님은 최고의 생수를 소개하셨습니다.

세상에는 없는 물, 상상 속에서나 가능할 것 같은 물, 그런 엄청난 물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그물은 예수님께서만 주실 수 있는 물입니다.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
이런 물이 있다면 살 수 있으면 사서 마시고, 얻어 마실 수 있으면 얻어 마시고 싶지 않습니까?

여자는 귀가 번쩍 뜨였는지 "그런 물을 내게 주사 목마르지도 않고 또 여기 물 길으러 오지도 않게 하옵소서"라고 말했습니다.

예수님이 여자에게 말씀하신 물, 예수님이 믿는 자에게 주시는 물은 그냥 물이 아닙니다.

예수님을 주님으로 믿는 자에게 주시는 성령은 인생의 갈증을 해갈시켜주는 물, 평안의 물, 위로의 물, 용서의 물, 영생의 물, 인생의 참 만족을 주는 물입니다.

예수님으로부터 이 물을 얻으십시오.
예수님으로부터 이 물이 끊이지 않게 예수님 안에 거하십시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