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그러므로 우리가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았으니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화평을 누리자"(롬5:1) / 이금환목사

새벽지기1 2024. 5. 19. 06:23

"그러므로 우리가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았으니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화평을 누리자 또한 그로 말미암아 우리가 믿음으로 서 있는 이 은혜에 들어감을 얻었으며 하나님의 영광을 바라고 즐거워하느니라"(로마서5:1-2)

의롭지도 않고, 의로워질 수는 기도 없었던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하심을 받았습니다.

예수님을 믿기 전 죄로 인해서 하나님과 원수된 관계에 있던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화평을 이루게 되었고, 화평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엄청난 은혜의 자리에 있게 되었습니다.

이 은혜의 자리에 서게 됨으로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게 되었고, 하나님 아버지와 화평의 교제를 이루게 되었고, 천국의 상속자의 지위를 얻게 되었으며, 성령의 은사를 누리게 되었으며, 장차 하나님의 영광의 자리에 함께 앉게 될 것입니다.

오늘도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을 따라 의롭다 여김을 받은 우리는 이 은혜의 자리에 서 있음을 감사하고, 이 은혜의 자리로  들어올 자격을 주시고, 이끌어 들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기쁘게 찬송하며,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보내주신 성령의 충만함을 입어 하나님을 온 맘과 온 뜻을 다해 기쁘게 예배하는 날 되시길 축복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