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창골산 봉서방

예수님 외에 답이 있는가?

새벽지기1 2024. 3. 31. 06:26

 예수님 외에 답이 있는가?     


   
글쓴이/봉민근


예수님 외에 답이 있는가?
예수님 외에 대안이 있는가?
예수님 없이 천국 갈 소망이 있는가?

그 누가 나의 눈물을 닦아 줄 것인가?
그 누가 내 인생길 인도해 줄 것인가?
그 누가 나의 보호자가 되어 줄 것인가?

세상에 누가 예수님보다 나를 더 사랑하는가?
그 누가 나를 위해 죽어 줄 수 있는가?
세상 끝날에 누가 나를 천국으로 인도할 수 있는가?

예수님 외에 생명은 없다.
예수님 외에 영생을 보장해 줄이 없다.

나의 숨통을 누가 쥐고 계신가?
나의 생사화복의 주인은 누구신가?
내 인생은 어디로 가고 있는가?
그 끝은 어디인 줄 알고 가는가?

인생은 잠깐이다.
안개와 같고 들의 꽃과 같다.
사람이 한번 죽는 것은 정하신 일이요 그 후에는 반드시 심판이 있다.

모든 사람은 죄인이다.
죄의 대가는 그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죽음이다.
내 죄를 씻지 않으면 곧 내가 가야 할 곳은 영원한 지옥이다.

지옥이 기다리고 있다.
생명줄을 굳게 잡아야 한다.
세상에 썩어 없어질 것을 잡으면 죽음이다.

나를 구원 하실이 오직 예수님뿐이다.
고집부리고 예수님 앞에 나오지 않으면 천추의 한이 되어
영원토록 후회하게 된다.

예수님이 인생의 답이다.
예수님이 인생의 길이요 천국 가는 유일한 통로다. ☆자료/ⓒ
창골산 봉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