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창골산 봉서방

참된 평화는 어디에 있나?

새벽지기1 2024. 4. 10. 04:35

참된 평화는 어디에 있나?     


   
글쓴이/봉민근


인간은 누가 뭐라고 해도 하나님이 주시는 복으로 산다.
사람은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고 살기 때문에 늘 불행 속에 사는 것이다.
세상의 모든 것을 얻었다 할지라도 하나님을 모르면 불행한 인생이다.

세상의 근심걱정은 하나님의 부재 속에서 만들어진다. 
하나님을 나의 보호자로 믿고 사는 자는

근심하며 살아갈 이유가 없다.

하나님께 맡기지 못하니 늘 걱정이 앞서는 것이다.
하나님을 의지하며 살지 못하니

모든 일을 자신의 힘으로 하려고 하는 것이다.

부모가 있는 자녀는 오늘 먹을 것 입을 것을 걱정하지 않는다.
오히려 당당하게 부모에게 요구하며 살아간다.

우리의 행복도 승리도 내가 노력한다고 되지 않는다.
모든 것은 하나님이 판단하고 허락하셔야 이루어진다.
오늘 내가 이 자리에 있게 된 것은 100% 하나님의 은혜다.

믿는 자에게 목숨보다 중요한 것은

나를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이시다.
세상에 하나님보다 존귀한 분은 없다.

하나님을 떠난 인생은 물을 떠난 물고기처럼 죽은 목숨이다.
하나님만이 우리의 힘이요 생명이요 능력이다.

성경에 수많은 약속들은 내가 무엇을 해서 주신 것이 아니라
나를 너무나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선물이다.

주를 위하여 산다고 하지만

나의 행함 가지고는 완전하신 주를 만족시켜 드릴 수가 없다.
부족함에도, 어리석음에도 불구하고

나를 받으시고 인정해 주시는 하나님의 자비는 한량없으시다.

착각하면 안 된다.

나의 나 된 것은 내 능력이 아니다.
하나님은 내가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시며

내가 완전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거듭나기를 원하신다.

잘못된 길로 갈 때에 때로는 징계의 아픔도 주시지만

이는 하나님의 본심이 아니다.
주안에 있으면 언제나 주님이 주시는 평화가 임하거늘

어리석게도 우리는 세상에서 행복을 찾으려 한다.

하지만 하나님을 떠나서 세상 그 어디에도 참된 평화는 없다.
전능하신 보호자 하나님만이 행복의 근원이시며

인생의 안식처요 종착역이라는 믿음을 잊으면 안 된다. ☆자료/ⓒ창골산 봉서방

'좋은 말씀 > 창골산 봉서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 제자가 되는 길  (1) 2024.04.12
하나님께 물들라.  (0) 2024.04.11
너는 하나님만 바라라.  (0) 2024.04.09
신앙의 무기력증에서 벗어나기  (0) 2024.04.08
하나님의 보물창고를 여는 열쇠  (1) 2024.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