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나는 오직 주의 사랑을 의지하였사오니 나의 마음은 주의 구원을 기뻐하리이다."(시13:5) / 이금환목사

새벽지기1 2024. 9. 10. 06:58

"나는 오직 주의 사랑을 의지하였사오니 나의 마음은 주의 구원을 기뻐하리이다. 내가 여호와를 찬송하리니 이는 주께서 내게 은덕을 베푸심이로다"(시편13:5-6)

우리 앞에 있는 일들, 우리의 환경은 기뻐할만한 일도 있고, 도저히 기뻐할 수 없는 일도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의 사랑을 의지하는 자에게는 기쁨이 있고 그 기쁨은 우리가 마주하고 있는 일이나, 우리의 환경을 뛰어넘는 기쁨입니다.

이 기쁨이 우리의 찬송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하나님 여호와를 찬송함으로 우리의 기쁨을 펼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삶 가까이에는 우리가 부르는 찬송가 가사처럼 "이 세상에 근심된 일이 많고, 이 세상에 곤고한 일이 많고, 이 세상에 죄악된 일이 많고"(찬486),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님의 사랑을 의지하고, 주님의 은혜를 기억함으로 기쁨이 충만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님의 사랑을 의지하고, 주님의 은혜를 바라봄으로 하나님을 찬송하고, 찬송하십시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