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새벽종소리

하나님께서 살아계심을 자랑해야 한다

새벽지기1 2018. 8. 31. 06:56

하나님께서 살아계심을 자랑해야 한다

세상의 그 어떤 달콤한 것이 유혹할지라도

 우리는 저 천국에 소망을 두고 살아가야 한다.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자랑해야 한다. 

저는 요즘 이스라엘을 보면서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다시 한 번 깨닫는다. 

우리의 상식으로는 나라가 망해서 다시 세운다는 것은 

얼마나 힘이 드는 일인지 상상도 못할 것이다.

 우리가 일본에 나라를 빼앗겼을 때 

그 얼마 되지 않는 세월에도 

일본의 문화가 여기저기 침투하여 

지금까지도 그 잔해가 곳곳에 남아 있는데

 무려 2000년이나 나라 없이 떠돌아다니던

 유대인들이 나라를 다시 세우는

 이런 나라와 민족의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자랑하고 전해야 할 것이다.

-김진성 전도사의 '그들이 무엇을 보았나이까?'에서-



 

지금에 와서 생각해보면 1차 대전이나 2차 대전이

 우연히 일어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전쟁으로 인해서 이스라엘이 회복된 것인데

  그 것이 결코 자기들이 잘나서 된 것이 아닙니다. 

결코 회복될 수 없는 상황에서 회복된 것은 

하나님의 능력으로 밖에 설명이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하나님을 자랑하고 전해야 합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자랑하고 전하십시오.

나라와 민족의 흥망성쇠를 주장하시는 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