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새벽종소리

죄의 종노릇 하다 죽을 것인가, 아니면

새벽지기1 2018. 8. 14. 07:54


죄의 종노릇 하다 죽을 것인가, 아니면

육신의 생각을 따르고 육신에 속한 일을 하고 살면서

 생명을 얻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나 성경에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고 했다.

이상의 말씀들은 육신의 생각을 따라 제멋대로 죄짓고

하나님을 거역하고 살면 반드시 죽는다는 것이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성령의 생각을 따라

생각하고 살면 죄와 죽음에서 해방 받고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는 것이다.

-박종순 목사의 '해방된 사람들'에서-



 

죄의 종노릇 하다가 죽을 것인가,

아니면 예수그리스도의 종노릇 하다가 

영생을 얻을 것인가?

육신의 생각은 하나님과 원수가 된다고 했습니다. 

하나님과 원수 맺고 살면서 행복하고 잘 살수가

있겠습니까? 예수께로 돌아와야 합니다. 

성령의 인도하심과 성령의 감동을 거역하면 안 됩니다.  

결단은 내가 해야 합니다. 

죄에서 자유 함을 받은 감격을 안고 살아가시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