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씀/이금환목사

"...그러므로 누구든지 나의 이 말을 듣고 행하는 자는 그 집을 반석 위에 지은 지혜로운 사람 같으리니"(마7:22-24) / 이금환 목사

새벽지기1 2025. 6. 28. 07:17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하지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그들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그러므로 누구든지 나의 이 말을 듣고 행하는 자는 그 집을 반석 위에 지은 지혜로운 사람 같으리니"(마태복음7:22-24)

예수님은 사람이 예수님의 이름만 팔아서 먹고 있는지, 아니면 진짜 예수님을 믿는지 아십니다.

예수님은 예수님의 이름만 도용해서 쓰고, 실제의 삶은 예수님의 말씀과 성경의 모든 말씀을 믿지도 않고, 그 말씀대로 살지도 않는지 다 보고 계시고, 다 알고 계십니다.

 

주님은 거짓 선지자, 나쁜 열매를 맺는 나쁜 나무와 같은 사람, 입으로만 주여 주여 하는 사람, 여전히 불법을 행하는 사람을 아무리 은밀하고, 모르게 한다고 하더라도 다 찾아내시고, 다 분별하시고, 다 골라내실 수 있으십니다.

누가 믿음이 있는지, 누가 말씀을 말씀으로 듣고, 그 말씀대로 행하는지 아십니다.

"누구든지 나의 이 말을 듣고 행하는 자는 그 집을 반석 위에 지은 지혜로운 사람 같으리니"라고 하신 이 말씀을 깊이 새기고, 항상 기억하고, 오늘도 이 말씀이 우리의 심령을 강하게 두드리는 날로 드리시길 축복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온전히 따라가길 소망하는 이금환드림